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임플란트/비만. 다이어트.미용

연예인 다이어트 명언, 다이어트 자극 사진 모음

by 모르포 2021. 6.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예인 다이어트 명언과 다이어트 자극 사진을 준비해봤습니다. 사실 제가 평소에 다이어트하면서 메모하고 수집한 것들인데요. 오늘은 맘먹고 풀어보려고 합니다. 제 경우에는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다이어트 자극 사진과 다이어트 명언을 여기저기 붙여놓으면 경각심이 일어서 좀 도움이 되더라고요.

 

연예인 다이어트 명언

연예인-다이어트명언

50세 고현정 다이어트 비법 공개, 다이어트 자극 사진▶

 

50세 고현정 다이어트 비법 공개, 다이어트 자극 사진

배우 고현정이 다이어트 성공 후 비주얼 폭발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에서 뿐만 아니라 최근 화보 촬영 그리고 각종 행사에서 고현정

mmaum.tistory.com

1. 여자가 예쁘지 않은 것은 게으른 것이다.- 여기서 '여자'라는 단어는 좀 아닌듯, '남녀가 좋은 몸매를 갖고 있지 않는 것은'으로 수정하는 것이 좀 낫겠죠! 
2. 그걸 먹어봤다 이미 내가 알고 있는 그 맛이다- 문제는 그 '알고있다', 맛있는 그 맛을 이미 알고 있기에 또 먹고 싶은 것인데 말이죠.
3. 다이어트는 체중을 감량하는 것이 아니라 신체사이즈를 축소하는 것이다- 완전 맞는 말! 굶어서 살 빼면 체중만 빠지는 요요현상이 일어나겠죠!
4. 다른이의 추한 모습은 보이지만 나의 추한 모습은 볼 수 없다.- 맞는 말, 그런 의미에서 저도 종종 저의 뒷모습을 찍습니다. 완전 자극받고 충격받죠.
5. 아침은 공주처럼 점심은 시녀처럼 저녁은 거지처럼 먹어라.- 뜻은 알겠지만 좀 오류가 보이죠? 거지가 얼마나 허겁지겁 먹는데요.
6. 인생은 살이 쪘을 때와 살이 빠졌을 때로 나뉨.- 요것도 맞는 말! 몸매 하나 바뀌었을 뿐인데 아주 많은 것이 달라지더라는.
7. 먹는 것을 귀찮아하고 씻는 것을 귀찮아해라.- 음식을 차리는 건 귀찮아도 음식을 먹는 행위는 귀찮기 어렵다는 진실
8. 인생은 결코 공평하지 않다. 이 사실에 익숙해져야한다.- 슬픈 사실이죠.
9. 네가 먹고 있는 군것질은 쓰레기나 다름이 없다.- 그러게요, 살찌는 음식은 먹으면 해가 되는 음식들이 더 많죠.
10. 하루 3분 거울 앞에서 냉철하게 자기 관찰의 시간을 갖자.- 요것도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좀 슬프지만. 

홍현희 다이어트 방법, 홍현희 다이어트 전후▶

 

홍현희 다이어트 방법, 홍현희 다이어트 전후

위의 사진만 보고도 코미디언 홍현희 임을 알아보실 수 있으시겠나요? 최근 홍현희 다이어트가 화제가 되고 있죠. 많은 여성들에게 있어서 다이어트는 평생 끝나지 않을 숙제일 텐데요. 제 경우

mmaum.tistory.com

다이어트 자극 사진 

이번에는 제가 자주 보는 다이어트 자극사진 몇 장을 공개합니다. 물론 몸매 좋은 연예인들 무척 많지만 그중에 유독 자극이 되는 예쁜 몸매가 있더라고요. 군더더기 하나 없이 매끈한 팔과 다리 그리고 탄탄해 보이는 복근을 볼 때면 운동이 마구마구 당기는 느낌. 저는 언제 한번 저런 예쁜 몸을 가져볼까요. 부럽기만 합니다. 

하체날씬

 

체지방 계산기, BMI 계산기, 여자 체지방률, 남자 체지방률

안녕하세요. 오늘은 체지방 계산기(BMI 계산기), 여자 체지방률 기준, 남자 체지방률 기준 그리고 체지방 줄이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지난 추석 연휴 동안 쪘던 살이 빠지지 않

mmaum.tistory.com

연예인-날씬한사진

맺음말

이상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연예인 다이어트 명언과 다이어트 자극 사진을 정리해봤습니다. 다이어트 꼭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